Text2016. 1. 27. 14:17

인도 e-visa땜시 정말 암 걸리는 줄 알았다. 이젠 폼을 보면 다 외울지경... 7번 작성하고 겨우 성공했다!

비자 사진도 최근 사진으로 따로 찍어야 하는데 여권 사진이랑 같으면 안되고, 흰 배경에 귀가 양쪽 다 나와야 한다. 그리고 작성할 때 인도에 있는 사람과 주소는 아무렇게나 넣어도 된다. 작성하는 란이 얼마나 많은지...엄마 아빠꺼랑 신랑꺼까지 다 적고,여권도 싸인 잘 보이게 스캔해서 올려야하고, 여권사진은 사이즈도 300kb 이하여야 하고 jpg말고 pdf로 전환해서 올려야 된다. 결제의 경우도 아무 카드나 비자 마스터 있다고 다 되는게 아니었다. 국민카드 중에서도 해외결제 신청을 따로 해야 되나보더라. 내꺼 비자 굿데이 카드는 아무리해도 결제가 안됬다. 그리고 롯데랑 신한, 하나카드는 된다고 하는데 그것도 다 되는 건 아니라고...그러니까 카드까지 잘 알아보고 작성부터 결제까지 한번에! 해야된다.

중간에 쉬었다가 하면 또 에러가 나고...다시 또 처음부터 작성해야 된다. (나처럼)

그래서 '농협 글로벌 체크카드'가 백퍼 된다고 하길래 일부러 계좌와 카드를 만들었다. 카드에는 visa fee 넉넉한 정도 꼭 입금되어 있어야 한다.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작성과 결제를 시도하길 여러번...결국 계속 결제에서 에러가 나고,(꼭 크롬에서 해야한다고 함)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 노트북에서 했는데 다행히 결제가 됬다! 휴. 진짜 이건 뭐 돈없고 시간없으면 인도를 방문하지 말라는 거 같다. 이제 결제는 했지만 이후에 비자가 승인이 될지 안될지 모른다....만일 승인이 안나면 돈만 날리는 셈. 제길. 그러면 멀티플 비자 받으러 한남동 비자 접수 센터 가야지 뭐 별 수 없다. 비자 승인나면 또 프린트 해서 옆에 비자 사진 출력해 붙이고, 지문 인식도 해야된다. 으. 덜덜. 여행가기 진짜 빡쎄다. 참고로 비지니스여도 투어리스트로 비자 받아야 빨리 승인이 난다고 함.


성공한 카드: NH농협 global check 카드 (체크) - 홈피에서 신청하지 않아도 바로 성공.

사용했다가 실패한 카드들: 국민 락스타카드, 국민 노리카드(체크 신용 둘다 안됨) - 카드사에 전화해도 안되고 홈피에서 해외안심서비스 이용해도 안된다고 함. 국민카드로는 결제하지 말자!!!

댓글 등에서 발견한 성공했다는 카드들: 신한카드, 롯데 신용카드, 비씨카드, 하나비바체크카드(마스터-안심서비스에서 일반결제 신청해야함.) 


*제발 승인나게 해주세요 제발요 

'Tex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타이트하지만 행복한 시간  (1) 2016.04.14
나의 은사님  (0) 2016.03.24
<재난포럼>, 못다한 고백  (0) 2015.11.18
아나빠나사띠  (0) 2015.10.19
악몽 nightmare  (0) 2015.10.19
Posted by gou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