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24. 9. 11. 17:47

최정우 선생님의 예술 에세이 <세계-사이>를 알라딘에서 펀딩했고, 한달여간을 기다리다가 드디어 받았다. 책을 열자마자 나는 내 글이 쓰여있다는 페이지를 찾아 펼쳐보았다.^^ 책에는 선생님께서 언제 어떤 계기로 나의 작업들을 만나게 되었는지부터 쓰여있었다. 그리고 그 다음 두 페이지는 내 작업을 정말 깊이 이해하고 공감해주시는 애정어린 글들로 가득했다. 감동적이었다. 작업을 하며 2024년은 정말 많은 고민과 힘듦이 기본으로 깔려있었는데, 선생님 글 덕분에 힘이 나는 것 같았다. 언제나 응원을 아끼지 않고 해주시는 선생님께, 깊이 감사드린다. 하나 더 구매해서 선물도 하고, 아껴 읽을 예정. :)

Posted by gou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