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rks2024. 5. 27. 23:00

뵐때마다 항상 사랑스러우신 갤러리 박영 대표님과.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대표님과 나.^^
함께 동행한 나의 스폐셜 게스트 현우님과 소녀같으신 대표님.^^

 

전날 체를 심하게 해서 장염링겔까지 맞고 간 터라 음식에 입도 못대는 사태가...맛있는 저녁식사와 뷔폐를 먹지 못했다. 정말 아쉬웠다.

 

이번 아티스트 토크에 함께 참여한 작가님이신 이한정 작가님의 첫 발표가 시작되었다. 굉장히 섬세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시는 분. 보고있으면 너무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그림들인 듯.ㅎㅎㅎ
뷔폐를 하나도 못먹는 나 때문인지 현우님도 연신 샤인머스캣만 드심.ㅋㅋㅋㅋㅋ 갈비라도 뜯으셨어야 했는데 말이다.ㅠㅠ
내 발표 시작. 20분 타이머가 울리지 않기를 바랬지만 결국 울렸고 30분 정도 했다.ㅎㅎㅎ
날 찍어주시는 음악대장님의 아름다운 손.
캄사! 캄사!
마지막으로 유별남 작가님의 발표. 여행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그곳들의 사진들이 너무도 반가웠다. 가장 예뻤던 사진. 파키스탄 오지마을의 두 소녀.
아티스트 퀴즈 타임! 작품 만드는데 소요된 시간을 맞추는 것이었는데 정답은 4320시간이었고, 가장 근접하게 맞추신 두분께 나의 아트북과 내 작업이 들어간 앨범(국카스텐 2집과 코튼스틱 2집)을 선물로 드렸다.^^
서울클럽에 걸린 작품들을 설명해주시기 위해 도슨트를 해주신 대표님과 구 큐레이터님.(구큐님 사진이 없네요...)
내가 지금까지 작업한 그림들중에서 가장 따뜻한 그림인 <포옹2> 작품이 서울클럽 지하 복도에 걸려있다.
빠질 수 없는 단체사진. 장장 5시간 가까이 이 곳에 있었다.
어렵게 시간 내어 함께 와준 음악대장님과 갤러리 박영과 서울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. 넘 좋은 시간이었다.^^

Posted by goun